Notice

프린트헤드(Print Head) 의뢰 및 진행절차 참조

printing-road 2016. 2. 22. 19:15

전화상담이 늘어나면서 그중 프린트헤드(Print Head) 주문의뢰 및 진행절차에 대해 중복된 질문이 많아,

요점 정리해 알려드리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
1. 프린트헤드의 모델명, 주문수량 및 받고자 하는 지역의 사전 정보를 우선 정확히 주십시오.

  *Email(swt1992@hanmail.net) 이나 문자(010-5232-0027)로 주셔도되며, 물론 직접 전화상담 가능합니다.

  *정확한 모델명을 찾기가 힘드시면 사전 전화를 주십시오.


2. 정보를 받고 당일 혹은 늦어도 1일 이내 가격 및 기타 자세한 정보 드립니다.

  *당사에서 취급하는 전 제품은 당사의 정식 수입통관을 거쳐 제공해 드리며 전자계산서 발급합니다.

  *가격에 핵심 영향을 주는 것은 환율입니다. 문의 시점에 맞춘 실제 시장환율로 계산되어 가격을 드립니다.


3. 가격 및 기타 사항 검토 후 주문 확정이 되시면, 당사에서 Proforma Invoice 및 제반 자료를 메일로 보냅니다.


4. 결제 및 기타 참조사항

  *결제는 선 100% 입금(부가세포함) 조건입니다.

  *제품 재고가 해외 본사에 있으면 입금 확인 후, 당사에서 2-4일내 발송합니다.

  *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소요기간을 사전 상의 후 진행합니다. 

  *현존하는 모든 모델의 프린트헤드를 재고로 갖고 있기는 불가능합니다. 그러나 당사의 해외 본사에서는 여러 브랜드의

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각 나라의 네트웍을 통한 수배가 가능해, 유용한 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 

  *특히, 출시가 오래된 모델은 생산 중단이 된 것이 많지만, 대체 헤드가 있습니다. 그러나 모델번호가 바뀌어 나와 주의가 필요합니다. 사전 정확히 조사 후 진행해야 합니다.


이상 요약이며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